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공회의소 자격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8:29

    #컴퓨터 활용 능력 2급#자격증#대한 상공 회의소는 광주 상공 회의소


    >


    자격을 따다가 1개월이 지났는데도 이와 같은 실물 자격증 필요가 없어(?) 뉘어 놓고 표준의 밖에서 과 시노분 일자리 창출을 겸하고 신청했다. 신청하고 일 0일 정도 후에 찾아가면 된다길래 아 표준 갑자기 가야(저도 걱정했지만 글자가 와서 찾아가도 좋다고 지난 주 금요일에 메일 보냈지만, 나 가는 게 귀찮아서 미루고 오늘 수령했어~_상공 회의소 가는데 숨이 차서 혼 났어.왕복 3000보에 될 것 같은데요 운동 부족 매우 심각한 것이 느껴지지 않던 다음날도 운동하지 않아 아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한층에 두리번 거리고 있으니까 인포(?)에 있는 게 어떤 일로 다음 쇼쯔냐코을 물어보셔서 자격증 수령하러 왔으니 축하할 것이라고 2층 올라가서 계속~ 들어가면 된다고 알렸어.축하 스토리에 왜 짜증났는지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이것입니다 ㅠ ​ 어쨌든 2층 가면 몇호실 가운데에 끝이 검정 과거 그곳에 가서 신분증 보여서 사인하면 끝입니다 자격증 ㅅㅏ 된 중국 비자용+이마트의 사진관=0포샤프+그때 쥬은국살이 들기 때문에 쵸은스토리에 행복한 사람= 난 것으로 원본은 무섭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으로 적당히 수정된 것 외에는 화질도 안 깨지고 잘 나 온 것 같다.일당도 아닌데 함수 기억하지 못하고 적당히 벼락치기하기 위해2급만 이미 상공 회의소 창문 정돈하고 준 거 같은데...한급은 역시 어느 것?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