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국 이다신] 이다신 3첫주차: 미드와이프 정기 미팅 기록 + 거세지는 태동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9:51

    >


    임신 3개 주간 차:이 시기 자궁 저의 높이는 약 3개 cm. 아기가 거의 배가 부르고 내장은 떠밀려 숨이 차는 시기. 아기는 약 하나.5kg. 아기는 시방 평등한 시간에 깨어 놀게 되고 어머니들도 대개 그 패턴을 알 수 있는 때.(루그와잉눙 오전 한 0시와 새벽 한 2시 반에 가장 활발하다)​ 몸무게는 최근까지 총 5.8kg증가했다


    >


    ​ ​ 31주 01어제 폭풍 태동 moning에서 태동+딸꾹질. 갑자기 갈비 뼈가 움직이는 1번에 끈다. 슬슬 아기용품을 사기 시작했어요. 살도록 어름버름하는 집이 많아서 애가 탄다. 대한민국에 있었다면 모두 친구들에게서 물려받았을 텐데 영국이라 잘 되지 않아 e베이 중고를 매우 이용하고 있다.


    >


    3개 주간 하나 일갈비의 뼈가 인정 속 움직일 때마다 당싱무 아팠는데 파그와잉 나 한 입 먹으면 통증이 날아갔다. 뭐였더라?​ 3개 주간 2일


    오 반 시일도 여전히, 미드 와이프와 하나 5분 미팅이 있는 날! 우리의 미드와이프가 너무 좋아서 정기 미팅이 기다려진다. 하나 5분은 정 이야기 짧은 가끔이지만 GP가 집에서 2분 거리였기에 망정이지 꽤 먼 거리라면 좀 싫어했듯이...미리 집에서 받아 간 소변 검사를 하고, 아이는 잘 움직일지 별로 문제가 없는지 듣고 침대에 눕는다.배를 눌러보니 나쁘지는 않은 미드와이프 마거릿은 아기 엉덩이가 어딘지 머리는 어딘지 알려준다. (신기) 배꼽 옆 오른쪽에서 태동이 느껴진다고 했더니 다리와 손이 있는 곳에서 지금은 아기가 웅크리고 있대요. 누나가 역아로 제왕절개를 겨우 했는데 나쁘지 않아도 그것때문에 조금 걱정했는데 다행히 아기는 정상적인 포즈(머리를 아래로 향함)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딸꾹질은 배꼽 아래 왼쪽 근처에서 태동은 조금 더 위 오른쪽 근처에서 느껴져, 거꾸로 된 것은 아니라고만 생각했습니다. ​ 전회와 같이, 줄자로 자궁의 사이즈를 재다 시 지난번보다 더 커지고 없다면, 초음파를 받는 것 아니냐는 기대에 가득 찼지만 내가 봐도 배가 커지는 것이 보이고 상위 90퍼센트만 넘지 않으면 다행이라고 논평했습니다. 결과는 그리 나쁘지 않고 정상. 쿠쿠쿠


    >


    남편이 돌봐주냐고 마가렛이 물어보는데, 보통 친절한 마가렛이 아니라 그 눈빛이에요.진지했어요. 그래서 그렇다고 하자 마거릿은 남편이 뭐 하느냐고 물었다. 이것저것 하나 합니다.라고 대답하자 미디어 시티에서 하려는 것인지, 하루에 몇시 때에 밖에, 주 5한개? 고런 것을 들었다. (내 안에 34번째 미팅에 스티븐과 동행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마거릿이 스티븐을 보고거짓 없이 오랜만이라며, 하는 사람이 도망 갔다고 생각했다고 농담을 했어요. 아마 마가렛이 스티븐을 길때에 못 봐서(2회 연속 미드 와이프 미팅 참석할 수 없다. 그래서 인 신보다.그래서 저번에 제가 물어본 카시트 없이 택시에 태울 수 있냐고 물었더니, 잊어버렸는지 잘 물어봤다면서 택시기사가 카시트 없이 뒷좌석에서 제가 아기를 안고 타게 해준다고 했습니다. 영국은 카시트가 없으면 집에 가게를 낼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일은 없는 것 같다.그 자신, 하루가 된 신생아를 어떻게 안고 택시를 탈까. 입니다 대충 작고 말하는 것도 무서울 것 같아...눈물 ​ ​ 31주 3가지 야채를 먹기 싫어서 삶아서 갈아 먹...아, 정 이야기 먹기 싫지만 토코로자 와싱을 알고(눈물)​ 31주 4하나 셀프 만삭 사진이나 만삭 여행 등의 이유로 1박 우에하나스콤우이 지상 여행을 왔다. 루 자신이 움직입니다.은 여전히 활발하고 걱정이 없다. 딸꾹질은 하루에 1,2회 실시하도록


    >


    31주 51구두가 불편한 탓인지 추워서인지 거짓 없이 임신 때문인지 이전보다 여행하면서 체력이 떨어진다. 거짓 없이 내 배에 1-2킬로 남짓 한 아기가 있어서 이렇게 피곤한지?​ 31주 61오항상 그랬듯, 하루에서 나는 1시간이 줄었다! 완전히 출산 휴가까지는 아직 남아 있지만 3개로 진짜 풀타임으로 있던 1들이 시반은 하루에 5-6시간 업무에 감소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